시흥 거북섬, 가족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축제 열린다
WowToday 안기모 기자
승인
2024.12.12 13:41
의견
0
경기 시흥시는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거북섬 홍보관과 웨이브파크 광장에서 '거북섬에서 드리는 특별한 선물'이라는 주제로 풍성한 축제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득 채워져, 겨울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벌룬 쇼, 어린이극 엉금 깡총과 눈 사이로 달려요, 뮤지컬 버스킹, 아카펠라 등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체험 활동으로는 크리스마스 도어벨, 트리, 캔들 젤홀더, 2025년 달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일일 강좌가 마련되며, 사전 예약(포스터 QR코드)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흥미진진한 미션을 수행하는 익사이팅 미션 게임존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DIY 만들기 체험(드로잉 트리, 새해 모빌)도 진행된다.
축제장 내 산타마을 스튜디오에서는 가족들이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된다. 또한, 오후 7시부터 웨이브파크 미오코스타에서는 레이저 매핑 쇼와 인터랙티브 체험 콘텐츠 등 화려한 빛의 향연이 펼쳐져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거북섬만의 독특한 매력을 즐기며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