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29CM가 국내 최대 규모의 웰니스 축제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5’의 티켓을 6월 8일까지 단독 선발매한다.

‘원더러스트 페스티벌’은 미국, 호주, 이탈리아, 칠레, 프랑스, 일본 등 세계 20여 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축제로, 국내에서는 2019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6회째를 맞는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숲 일대에서 열린다.

요가, 명상, 러닝, 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이번 축제는 건강과 일상의 균형, 지속 가능한 행복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대규모 참여형 행사다. 클래스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며, 참가자들은 몸과 마음의 웰빙을 체험할 수 있다.

티켓은 ‘베이직 티켓’과 ‘프리미엄 티켓’ 두 가지로 구성된다. 베이직 티켓은 메인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며, 정상가 대비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프리미엄 티켓은 메인 프로그램은 물론 3가지 셀렉티브 클래스에 추가로 참여할 수 있다.

29CM는 서울숲재즈페스티벌, 인벤타리오 문구 페어 등 문화 콘텐츠 티켓 선발매를 통해 꾸준히 성과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웰니스 축제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중심의 티켓 서비스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예매 및 상세 내용은 29CM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