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는 이탈리아 밀라노 기반의 패션 브랜드 MSGM과 협업해 오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5 겨울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겨울 프로모션 콘셉트는 ‘겉은 따뜻하고 속은 촉촉하게’로, ‘새로운 하루, 모든 것이 시작되는 순간(It’s All Ahead, The Moment Begins)’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에 두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스타벅스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대표 사은 이벤트다.
이번 겨울 e-프리퀀시에서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완성하면 △플래너 △캘린더 △블랭킷 △가습기 중 원하는 증정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후 5잔을 추가 구매하면 MSGM 양말과 파우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증정품은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몰스킨과 협업한 △플래너 3종(데일리·위클리·언데이티드) △스타벅스 2026 캘린더 △MSGM 블랭킷 △MSGM 가습기 등이 포함되며,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강화했다. 특히 MSGM의 독특한 색감과 질감이 적용된 블랭킷은 버튼을 채워 입는 담요로 활용 가능하고, 가습기는 한일전기의 기술력으로 제작돼 2단계 가습 조절과 포터블 충전 기능을 갖췄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 테마는 ‘새로운 하루, 모든 것이 시작되는 순간’으로, 일상의 시작을 응원하는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며 “MSGM과의 협업을 통해 컬러풀한 생동감을 더하고 증정품의 가치를 한층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실질적인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실용 아이템 중심으로 구성했다”며 “프리퀀시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브랜드와 고객을 이어주는 상징적인 경험의 장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타벅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 ‘727스튜디오’를 통해 오는 23일 ‘2025 윈터 e-프리퀀시 전 상품 언박싱’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