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스노위 치즈(Snowy Cheese)’를 콘셉트로 한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메뉴는 포근한 겨울 눈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치즈의 풍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신메뉴인 ‘스노우 치즈 쉑’은 블랙 앵거스 비프 패티에 진한 아메리칸 치즈와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여기에 그릴드 어니언과 갈릭 마요 소스를 곁들여 육즙과 치즈의 조화를 극대화했다.
함께 선보이는 ‘갈릭 치즈 프라이’는 바삭한 크링클 컷 프라이에 파마산 치즈를 뿌리고 갈릭 마요 소스를 곁들인 메뉴로, 따뜻한 겨울 간식으로 제격이다. 또 인기 메뉴 ‘베이컨 체다 도그’는 비프 소시지에 진한 치즈 소스와 훈연 베이컨을 더해 고소하면서 짭조름한 맛을 자랑한다.
이번 시즌에는 ‘체리 아몬드 레몬에이드’도 새롭게 출시됐다. 달콤한 체리와 은은한 아몬드 향, 상큼한 레몬이 조화를 이루며 겨울철에도 상쾌한 맛을 선사한다. 신제품은 연말까지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판매된다.
쉐이크쉑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쉑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노우 치즈 쉑’ 구매 시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11월 7일부터 2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운영한다. 쿠폰 사용 시 ‘스노위 치즈 시리즈’ 중 1종 구매 시 쉑버거·프라이·레모네이드(S) 중 1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SPC 쉐이크쉑 관계자는 “두 가지 치즈의 조화로 깊고 풍성한 맛을 구현한 ‘스노우 치즈 쉑’을 비롯해,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따뜻하고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