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음악 플랫폼 멜론은 다음 달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대중음악 시상식 ‘MMA2025(멜론뮤직어워드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이번 시상식은 ‘플레이 더 모먼트(Play The Moment)’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음악으로 연결된 모든 순간과 이야기를 되새기는 의미를 담았다.
MMA는 주요 K팝 시상식 가운데 꾸준히 국내에서 개최되는 대표적인 행사로, 매년 국내외 아티스트와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멜론은 “플랫폼 내에서 하루 평균 1억 5천만 건 이상의 스트리밍이 발생하고 있다”며 “이 방대한 음악 기록을 기반으로 이용자 개개인의 음악 서사를 큐레이션과 콘텐츠를 통해 확장하며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티켓 예매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예매는 멜론을 1년 이상 구독한 MVIP, VIP, 골드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이후 2차 예매는 모든 멜론 이용권 보유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7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며, 1인당 최대 2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멜론 측은 “올해 MMA는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만들어온 음악의 순간들을 되돌아보고, 그 여정을 함께 축하하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