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고객 감사 이벤트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 4’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사 앱을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가능하며, 결제 후 자사 앱에서 자동으로 스탬프가 적립된다. 응모 고객은 스탬프를 통해 리워드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시즌 리워드는 한정판 굿즈와 인기 메뉴 교환권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중 전체 응모자 중 2,500명을 추첨해 리미티드 굿즈인 ‘아웃백 로드 트립 카드’를 증정한다. 해당 카드는 RFID 기능이 적용된 선불형 기프트 카드로, 아웃백 매장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호주의 대자연과 로드 트립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소장가치를 모두 갖췄다.

또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치킨 텐더 샐러드’ 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 메뉴는 신선한 채소 위에 부드러운 닭 안심 튀김을 올린 아웃백의 대표 인기 샐러드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 메뉴다.

‘프리퀀시 E-스탬프’ 이벤트는 올해 4월 시즌 1을 시작으로 이번이 네 번째다. 스탬프 적립부터 리워드 수령, 당첨 확인까지 모두 아웃백 앱을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어 높은 참여율을 기록해왔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시즌 4 이벤트는 올 한 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감사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식사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체험형 프로모션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