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청은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북구의 다양한 관광지를 홍보하고 관광객들의 체류 시간을 늘리기 위해 ‘다 같이 돌자~북구 한 바퀴’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
이번 스탬프 투어는 북구 관광지 19곳을 코스로 구성해 계절별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벚꽃이 만개한 꽃보라동산 등을 포함한 ‘벚꽃놀이 한 바퀴’, 구암동 고분군 등 유적지를 탐방하는 ‘역사 탐방 두 바퀴’, 대구국제사격장에서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신나는 체험 세 바퀴’, 금호강 바람소리길 축제 등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가을축제 네 바퀴’로 나뉘어, 참가자들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투어는 기존의 종이 도장 방식이 아닌 스마트폰을 활용한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스탬프 투어’ 어플을 다운받아 지정된 관광지를 방문하면 위치정보(GPS)를 통해 자동으로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투어 장소 6곳 이상을 방문해 스탬프를 모은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단, 공직선거법에 따라 북구 주민은 상품권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통해 북구의 아름다운 명소를 더욱 많은 분들이 찾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북구청 관광과(053-665-234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