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가 국내 극장에서 팬들과 함께 즐기는 특별 상영으로 돌아온다.

CGV는 오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전국 100여 개 극장에서 ‘케데헌’ 싱어롱 버전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관객들은 영화 속 주요 넘버인 ‘골든(Golden)’, ‘유어 아이돌(Your Idol)’ 등 인기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을 따라 부르며 대형 스크린에서 음악과 퍼포먼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상영에서는 극 중 경쟁 아이돌 그룹 ‘헌트릭스(Huntrix)’와 ‘사자보이즈(Lion Boys)’ 팬들이 각 진영을 나눠 응원하는 ‘팬덤 대전 상영회’가 마련돼 팬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케데헌’은 K팝 아이돌 그룹 헌트릭스가 악령을 물리치며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다.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넷플릭스 공개 작품 중 최고 시청 수를 기록했다.

또한 주제곡과 OST 앨범은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과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음악적 흥행도 입증했다.

앞서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열린 ‘케데헌’ 싱어롱 버전 특별 상영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CGV 특별 상영은 용산아이파크몰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극장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