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테마파크 전문기업 아워포레스트가 4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반려견 전용 돔글램핑&캠핑장을 소개한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아워포레스트는 반려견을 위한 운동장, 수영장, 동산, 모래놀이터 등 다양한 공간을 갖춘 테마파크로,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돔글램핑&캠핑’은 전 사이트에 울타리가 설치되어 있어 반려견이 자유롭게 뛰놀 수 있으며, 카라반이나 대가족도 수용 가능한 패밀리존, 계절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타프존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캠핑 장비가 없는 고객을 위한 돔글램핑은 게르 형태의 텐트로, 개별 바비큐장, 운동장, 불멍존까지 갖춰 프라이빗한 힐링이 가능하다.
아워포레스트의 모든 시설은 숙박객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당일 방문객은 소정의 이용료로 운동장 또는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아워포레스트 관계자는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꾸준히 시설과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더 많은 반려인들이 아워포레스트의 특별한 캠핑 문화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는 단순한 박람회를 넘어 다양한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행사로, 올해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이펫랜드’ 프로그램이 새롭게 추가돼 한층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