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신인 보이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오는 7월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스노이 서머(Snowy Summer)’로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언코어는 21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포스터, 프로모션 일정표,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쐈다. 포스터에는 눈 내리는 여름 풍경과 눈사람, 선베드가 혼재된 독특한 콘셉트가 담겼으며, 영상에서는 블랙 슈트를 입은 멤버들이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배우 이수혁이 깜짝 등장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6월 23일 로고 모션을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콘셉트 포토는 오는 25일부터 7월 7일까지 총 다섯 차례에 걸쳐 공개되며, 발매 전날인 8일에는 컴백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도 예정돼 있다.

이번 컴백은 지난 4월 첫 미니앨범 ‘이터널티’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데뷔 앨범은 발매 첫날 13만 9000장을 판매하며 2024년 데뷔 신인 중 일간 판매량 3위, 역대 보이그룹 기준 9위에 오르며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는 데뷔 9일 만에 KBS2 ‘뮤직뱅크’ 1위에 오르며 ‘슈퍼 루키’의 반열에 올랐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신보 ‘스노이 서머’를 통해 계절을 넘나드는 감성과 콘셉트로 다시 한 번 글로벌 팬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